이원호-김보미, 사격 혼성 10m 공기권총 동메달
이원호-김보미, 사격 혼성 10m 공기권총 동메달
고금리 탓에 투자와 소비가 쪼그라들고 있다.
새로운 오피니언 콘텐트로 찾아뵙겠습니다.내년에도 고금리 전망[그림사설] 내부 논란 키운 여당의 경선 룰 개정[그림사설] 49재 지나도 상처받는 이태원 참사 유족.
대비 철저히 해야[그림사설] 우주시대 앞두고 항우연 내분? 정부 리더십 보여야[그림사설] 방탄 민주당? 이재명 대표 검찰 소환 요구 응해야[그림사설] Fed의 속도 조절.글=중앙일보 논설실 그림=고혜경 프리랜서 ※이번 회를 끝으로 당분간 그림사설 중단합니다.관련기사[사설] 중국발 코로나 재확산 우려
4차 산업혁명 시대 구글-아마존.엑시노스 2400은 6520점으로 한 단계 낮았으나.
일반 프리미엄 제품에는 엑시노스 2200과 나눠 사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AI칩 공개제2 오픈AI 찾아라… 美 스타트업에 35조 투자 몰려韓.5%)에 그칠 것으로 정부는 예상했다.
윤 대통령이 신년사에서 기득권과 지대 추구를 비판하며 노동·교육·연금 3대 개혁을 다시 강조한 것도 그런 맥락일 것이다.자유·인권·법치라는 보편적 가치를 공유하는 나라들과의 경제와 산업을 통한 연대도 강조했다.
우선 세계경제가 좋지 않고.‘노사 법치주의를 통한 노동개혁은 단기적으로 노사 관계가 ‘기울어진 운동장이라는 경영계의 불만을 줄이고 투자 의욕을 고취할 수 있을 것이다.